2019 Hungarian Grand Prix F1 Debrief

안녕하세요, James Vowles입니다 저는 모터 스포츠 전략 책임자입니다 팀을 위해서, 나는 대답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에 대한 질문 헝가리 그랑프리

Valtteri는 Leclerc와 접촉했습니다 레이스의 첫 무릎에 피해가 충분하지 않았다 새로운 프론트 윙이 필요했고 손상이 있었고 그러나 우리는 시간을 가져야했다 정확히 얼마를 평가 그것은, 그리고 얼마나 랩 시간이 결과적으로 Valtteri는졌다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그런 피해는 없습니다 플랩 전체에 떨어졌지만 성능이 저하되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 Valtteri, 다중 잠금 때문에 매우 큰 진동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타이어에 우리는 Valtteri를 떠났다 접근 할 수있는 몇 바퀴 모든 상황에서 그러나 궁극적으로 진동 매우 중요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성능 손실이 발생합니다

우리가 그를 데려 왔어요 앞날개를 바꿨다 하나 더 변환 경기 중에 멈춰라 경주의 첫 번째 흔적 그것은 분명했다 베르 스타 펜을 이기기 위해 우린 그를 약화시켜야 했어 또는 오버 컷 타이어 오프셋을 만들어보십시오 분명히, 우리는 갔다 둘 중 후자를 위해 그러나 우리는 매우 고려 언더컷 문제는 우리가 구덩이 창에서 두 페라리 우리는 Vettel과 Leclerc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많은 바퀴를 위해

결국 베텔은 이사했다 창문에 레 클레르 크 만 있었어요 그게 결정 점이었습니다 우리는 만들어야했다 : 우리는 멈추고 싶니? 언더컷을 시도? 두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하드 작은 예열 범위가 있습니다 아직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처음 몇 코너 당신이 나갔을 때 그래서 즉시하기가 어렵습니다 Verstappen의 속도에있다 누가 있었을 지 두 번째는 : 당신은 추월해야 출구에서 바로 매우 빠른 페라리 그리고 현실은 너만있을 때 두 번째 반 차 뒤에 베르 스타 펜처럼 당신은하지 않을거야 항상 만들어 아웃 랩에서 그래서 우리는 오래 머무르기로 결정했습니다

Verstappen은 처음에 멈췄습니다 그가 가질 수있는 기회 자유 공극 그게 옳았다 그들이 할 수 있도록 그런 다음 주도 우리는 오래 가고 상쇄해야합니다 정지 후 발 테리는 싸워야했다 필드를 통해 포인트로 돌아갑니다 그는 가지고 있지 않았다 우리는 타이어 델타라고 부릅니다 그는 새로운 하드 타이어를 입고 있었고 앞에 모든 사람이 있었다 새로운 매체 나 일부 경우에, 하드 러너 몇 명도 그리고 추월하려면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성능 차이가 필요합니다 타이어 델타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리고 자동차 성능 델타 타이어 델타가 제거되었습니다 모두 같은 나이의 타이어에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순전히 의지합니다 메르세데스가 얼마나 빠른지 맥라렌보다 그 결과는 당신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성능 격차 당신은 깨끗하게 통과해야합니다 그리고 Valtteri는 상당히 위험 필드를 통과합니다 부다페스트도 하나입니다 가장 어려운 트랙 추월 모나코가 아니에요 그러나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어려움의 관점에서 그리고 그것은 Valtteri의 삶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훌륭한 일을 했어요 그는 5 위까지 올라갈 가능성이있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여덟 번째는 멀다 그는 추월의 관점에서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경주에 들어가다 우리는 평소보다 적은 데이터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금요일에 습한 달리기로 인해 하드 타이어를 오랫동안 운영 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이해하기 위해 연료로 실행 마모, 열화 레이스에서 어떻게 진행 될지 그리고 그것은 많은 알지 못합니다 모두가 경주에 들어갔습니다 우리 자신도 원 스톱의 의도로 추월하기가 엄청나게 어렵다 부다페스트와 타이어에서 우리의 삶의 예측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우리가 들어갔을 때 언더컷 기회가 없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우리의 다음 계획은 우리 자신을 상쇄하는 것이 었습니다 Verstappen에 상대적인 타이어 그리고 상황으로 그를 강제 하드 타이어 자원을 사용하는 곳 가능한 한 많이, 커브 끝에서 그를 밀어 낼 수도 있습니다 Verstappen과 Lewis가 시작되면서 현장에서 멀어 지려면 그것은 분명 해졌다 다른 기회가 있었어요 우리의 경우에는 2 스톱이었습니다 우리는 무대 뒤에서 팀이 있습니다 지칠 줄 모르고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데이터의 몰을 가져 갔다 금요일부터 조금 달리기 우리가 가지고 건설 한 타이어와 Verstappen의 타이어에 대한 모델 레이스 중에 수행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발견했다 그 모델입니다 우리가 이해할 수 있도록 그 두 스톱은 매우 많이 이끌 것입니다 환상적인 상황에 레이스가 끝나면 그리고 그 Verstappen의 타이어 커브를 떨어 뜨려야한다 우리가 그를 충분히 압박 할 수 있다면 우리가 루이스를 저지른 후 있었다는 것이 분명했다 이 거대한 산은 올라갑니다 우리는 이십 초했다 우리가 구성해야 할 레이스 타임 베르 스타 펜을 추월해야 했어요 레이스의 끝에서

루이스, 그렇습니다 그것에 대해 걱정했다 모든 랩은 랩 타임을 전달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하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Verstappen은 응답해야했습니다 열심히 싸우고 타이어를 사용하십시오 그는 그 격차를 더 넓힐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결국 그는 타이어 커브에서 떨어지고 팀이 예측 한대로 그리고 우리는 승리로 끝났다

루이스의 마지막 정류장 우리는 사이에서 선택했다 연약한 또는 중간 우리는 금요일의 일에서 보았습니다 소프트는 탄력적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더 악화되었다 그리고 그것은 더 차가운 온도에있었습니다 레이스에서 경험했던 것보다 그래도 더 우리는 매우 강한 타이어가 필요합니다 stint의 끝에서 Verstappen의 뒷면에 걸리면 그리고 매체는 분명한 선택이되었습니다

TV에서 보셨을 것입니다 검은 먼지가 나오는 구름 앞 바퀴에서 또는 아마도 몇 가지 의견을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루이스에게 준 그의 브레이크 상황에 대해 그들은 뜨거웠다 부다페스트는 브레이크를 식히기 어려운 트랙입니다 정말 똑바로 길지 않아요 앞차 뒤에서 교통량이 많을 때 무릎 후 무릎, 필요한 공기 흐름을 얻지 못합니다 온도를 낮추기 위해

그 결과는 루이스입니다 꽤 관리가 필요했습니다 브레이크에서 온도를 빼냅니다 당신은 조금 덜 브레이크 모서리로 조금 더 들어 올립니다 그리고 그는 그 모든 것을했다 여전히 Verstappen을 공격하는 동안 랩 후 랩 및 랩 타임 전달 우리가 그를해야한다고 그는 훌륭한 일을 했어요 브레이크가 끝났고 그리고 궁극적으로 그는 승리를 얻었다 레이스에서 이길 때의 느낌,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팀 모든 것을 전달했다 레이스 주말에 그 결과의 일부라는 것을 대단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뛰는 느낌 당신의 가슴에 전체를 통해

당신은 모든 감정이 한 번에 나오는 것을 느낍니다 당신은 보았을 것입니다 토토의 기쁨 표현 그것은 아무것도 비교되지 않습니다 연단에 갈 수 있도록 팀을 대표 할 특권이 있습니다 다른 감정은 없습니다 당신은 거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당신을 되돌아 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일부임을 알고 엄청나게 특별한 무언가의 그리고 당신은 역사의 일부입니다

그 감정은 뭔가 영원히 나와 함께있을 것입니다 정말 고마워 여러 번 할 수있었습니다 그래도 거기 있으면 아주 빨리 배우는 것, 루이스는 당신보다 훨씬 더 거기에 있었어요 그리고 그는 무엇을해야할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4 초부터 내가 세었기 때문에 그가 실제로 데리러 가기 전에 샴페인 병 그는 그것을 집어 들었다 그것을 흔들었다 그는 내 눈에 그것을 spay했다

당신은 이제 장님입니다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또 뭔데, 이제 땅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나는 도처에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 자신을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모든 것에 정말 감사합니다 나는 너무 기뻐 나는 거기에있을 기회가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나와 함께 영원히 머무를 감정과 기억입니다 모든 질문에 대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대답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우리는 답변을 기대합니다 벨기에 그랑프리 이후 질문